icon_unite

과금(다이아), 결제 및 프리미엄 패스에 대하여

현재 구독(정기 구입) 중인 프리미엄 패스(유료)의 플랜을 다른 기간의 플랜으로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 주세요.

수정일 2024년 11월 25일

이용 중이신 단말기의 OS에 따라 달라집니다.


App Store를 이용 중이신 경우: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여 변경해 주십시오.

https://support.apple.com/ko-kr/HT204939


Google Play를 이용 중이신 경우: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여 정기 구입 중인 플랜을 해지한 후, 앱 내에서 노멀 패스로 변경된 다음에 구입하고 싶은 플랜을 구입해 주십시오.

https://support.google.com/googleplay/answer/7018481?hl=ko


※Android에서 상기 조작을 진행하면 그 시점까지의 프리미엄 패스 지속 기간이 초기화되니 주의해 주십시오.

※해지한 경우에 앱 내에서 즉시 노멀 패스로 변경되는 것은 아니며 현재 프리미엄 패스 플랜의 유효 기한이 종료되는 시점에 노멀 패스로 변경됩니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