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_unite

과금(다이아), 결제 및 프리미엄 패스에 대하여

애플리케이션을 언인스톨(삭제)했는데 프리미엄 패스가 계속해서 청구됩니다.

고객님 스스로 해지 절차를 완료하지 않으면 프리미엄 패스의 요금이 계속해서 지불되니 주의하여 주십시오.

또한, 해지 절차가 완료된 뒤에도 유효 기간이 남아있으면 기간이 종료될 때까지 프리미엄 패스가 계속됩니다.

해지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미엄 패스를 해지하고 싶어요.」를 확인해 주십시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