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_unite

과금(다이아), 결제 및 프리미엄 패스에 대하여

현재 구독(정기 구입) 중인 프리미엄 패스(유료)의 플랜을 다른 기간의 플랜으로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 주세요.

이용 중이신 단말기의 OS에 따라 달라집니다.


App Store를 이용 중이신 경우: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여 변경해 주십시오.

https://support.apple.com/ko-kr/HT204939


Google Play를 이용 중이신 경우: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여 정기 구입 중인 플랜을 해지한 후, 앱 내에서 노멀 패스로 변경된 다음에 구입하고 싶은 플랜을 구입해 주십시오.

https://support.google.com/googleplay/answer/7018481


※Android에서 상기 조작을 진행하면 그 시점까지의 프리미엄 패스 지속 기간이 초기화되니 주의해 주십시오.

※해지한 경우에 앱 내에서 즉시 노멀 패스로 변경되는 것은 아니며 현재 프리미엄 패스 플랜의 유효 기한이 종료되는 시점에 노멀 패스로 변경됩니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