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_unite

과금(다이아), 결제 및 프리미엄 패스에 대하여

자신이 프리미엄 패스에 가입되어 있는지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홈 화면의 슬립 패스에서 노멀 패스나 프리미엄 패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프리미엄 패스 가입 상황이나 유효 기간은 각 플랫폼의 구입 이력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App Store를 이용 중이신 경우: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support.apple.com/ko-kr/HT204088


Google Play를 이용 중이신 경우: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support.google.com/accounts/answer/7673989


※다른 OS 간에 데이터를 이어받아 구독의 구입(정기 구입)을 진행하는 플랫폼을 변경한 경우, 우선 프리미엄 패스를 해지한 뒤, 프리미엄 패스가 노멀 패스로 변경된 다음에 다시 구입을 진행해 주십시오. 단, 지속 기간이 리셋됩니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