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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금(다이아), 결제 및 프리미엄 패스에 대하여

프리미엄 패스 혹은 다이아를 구입했으나 반영되지 않아요.

수정일 2024년 07월 23일

다이아 또는 프리미엄 패스의 구입이 반영되기까지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조금 시간을 두고 앱을 재기동해 주십시오.

※재기동 시에는 전파 상태가 좋은 장소에서 시도해 주십시오.


위 방법으로 개선되지 않을 경우, 아래 내용을 시도해 주십시오.


1. 구입 복원

 ①앱을 실행

 ②앱의 홈 화면에서 「숍」을 선택

 ③「통합 숍」을 선택

 ④「구입 복원」을 탭


2. 스토어에서 구입이 완료되었는지 확인

「구입 복원」을 탭해도 반영되지 않으면 정상적으로 구입이 진행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App Store」 혹은 「Google Play」에서 구입 이력을 확인해 주십시오.


구입이 진행되었음에도 「구입 복원」을 탭해도 앱 내에 반영되지 않는 경우, 아래 「1:1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하여 주십시오.


구입이 진행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인터넷 접속 환경, 지불 방법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안정된 인터넷 회선을 사용하거나 「App Store」 혹은 「Google Play」에 문의하여 주십시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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