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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금(다이아), 결제 및 프리미엄 패스에 대하여

의도치 않게 프리미엄 패스가 해지되어 버렸어요.

충전 잔액 부족 혹은 신용 카드 유효 기간 만료 등의 이유로 자동 갱신 시에 결제 처리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경우에는 해지 메일이 발송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패스 가입을 희망하는 경우, 지불 방법을 확인한 뒤, 다시 구입 절차를 진행하여 주십시오.


Android 버전에서는 약 14일, iOS 버전에서는 약 16일 이내에 구입을 진행하면 프리미엄 패스의 구독(정기 구입)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재구입 방법은 아래를 확인해 주십시오.


App Store를 이용 중이신 경우: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여 갱신해 주십시오.

https://support.apple.com/ko-kr/HT203005


Google Play를 이용 중이신 경우: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여 「정기 결제 재개하기」를 진행해 주십시오.

https://support.google.com/googleplay/answer/7018481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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