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 처리 완료" 순서에 대해 알려 주세요.
구입 처리 완료는 「숍/교환소」에서 진행하는 방법과 「베이직 패스/프리미엄 패스」에서 진행하는 방법 2가지가 있습니다.
프리미엄 패스 유효 기간 중에 프리미엄 패스를 사용할 수 없게 된 경우, 구입 처리 완료를 진행하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순서는 아래를 확인해 주십시오.
「숍/교환소」에서 진행하는 방법
홈 화면(화면 최하단의 가장 왼쪽 버튼) > 숍/교환소 > 포켓골드를 구입 > 화면 우측 상단의 i 버튼 > 구입 처리 완료
「베이직 패스/프리미엄 패스」에서 진행하는 방법
홈 화면(화면 최하단의 가장 왼쪽 버튼) > 베이직 패스 또는 프리미엄 패스 아이콘(화면 상단의 우측에서 3번째 버튼) > 구입 처리 완료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