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골드를 구입할 수 없습니다.
수정일 2024년 10월 28일
과거에 포켓골드를 구입한 적이 있는 경우
1. 인터넷 접속 환경 문제
포켓골드 구입 시에는 안정된 인터넷 회선에 접속할 필요가 있습니다. Wi-Fi 또는 4G/5G 회선을 이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2. 앱 스토어의 일시적인 문제
포켓골드 구입은 게임을 다운로드한 스토어를 통해 진행됩니다.
・iOS 단말기의 경우 App Store
・Android 단말기의 경우 Google Play 스토어
스토어로 접속이 집중되거나 데이터 과잉 부하 등의 원인으로 데이터 처리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은 경우, 구입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조금 시간을 두고 다시 구입해 주십시오.
3. 앱의 일시적인 문제
단말기를 재기동하면 해결될 수 있습니다.
4. 포켓골드(유료)의 보유 상한 문제
포켓골드(유료)의 보유 상한은 3600입니다. ※구입 상한이 아닙니다.
앱 내 「지닌물건」에서 포켓골드의 보유 수를 확인해 주십시오.
한 번도 포켓골드를 구입한 적이 없는 경우
1. 지불 정보 잘못 입력
지불 정보를 잘못 입력한 경우, 지불을 취소하고 처음부터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
2. 지원하지 않는 지불 방법을 선택
이용하고자 하는 지불 방법을 앱 측에서 지원하고 있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경우, Apple 이나 Google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