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효 기간 중인데 프리미엄 패스를 사용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 사라졌습니다.
수정일 2024년 11월 19일
프리미엄 패스가 유효 기간 중인데 사용할 수 없게 된 경우, Apple 계정 혹은 Google 계정의 가입 정보가 저장 데이터에 올바르게 연동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래 방법으로 해결되는 경우가 있으니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도 순서
①프리미엄 패스에 가입한 Apple 계정 혹은 Google 계정으로 App Store 혹은 Google Play에 로그인한 상태로 만든다.
②이용 중인 저장 데이터가 어카운트 연동 중인지 확인한다
메뉴 > 기타 > 어카운트 관리 > 화면 아래를 확인한다
"연동 완료"라고 나오며 체크 마크가 있는 어카운트가 표시된다면 어카운트 연동이 된 상태입니다.
※순서③에서 재설치 진행을 위한 필수 순서입니다. 연동하지 않고 순서③을 진행하는 경우에는 저장 데이터를 이어받을 수 없습니다.
※연동하지 않은 경우에는 아래 FAQ를 따라 연동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pokemonkorea.co.kr/game_support/pokemon_tcg_pocket_FAQ/view/2410?pn=1&sw=&ca=33
③어카운트 연동 완료 후,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을 재설치한다.
반드시 어카운트를 연동한 뒤, 앱을 한번 삭제하고 프리미엄 패스를 구입한 Apple 계정 혹은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App Store 혹은 Google Play에서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을 재설치해 주십시오.
④저장 데이터 이어받기를 진행한다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를 실행한 뒤 생년월과 국가를 선택하고 "이어서"를 선택한 뒤, 순서②에서 확인한 어카운트로 이어받기를 진행해 주십시오.
※자세한 조작 방법은 아래 FAQ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pokemonkorea.co.kr/game_support/pokemon_tcg_pocket_FAQ/view/2411?pn=1&sw=&ca=33
⑤「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의 홈 화면(화면 최하단부의 가장 왼쪽 버튼) > 프리미엄 패스 아이콘(화면 상단의 오른쪽에서 3번째 버튼)에서 "구입 처리 완료" 조작을 진행한다.
※자세한 조작 방법은 아래 FAQ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pokemonkorea.co.kr/game_support/pokemon_tcg_pocket_FAQ/view/2431?pn=3&sw=&ca=212
또한 프리미엄 패스는 1개의 Apple 계정 혹은 Google 계정에서 1개의 저장 데이터에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미 프리미엄 패스에 가입한 Apple 계정 혹은 Google 계정을 사용하여 다른 단말기(저장 데이터)에서 프리미엄 패스를 가입할 수 없습니다.
다른 단말기(저장 데이터)에서 프리미엄 패스의 "권리 양도"를 진행한 경우에도 프리미엄 패스의 권리가 이동됩니다.
※프리미엄 패스의 권리가 이동된 경우, 이동된 저장 데이터에서 다른 저장 데이터(기존 저장 데이터 포함)로 60일간 다시 이동할 수 없으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결되지 않는 경우
위 내용으로 시도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에는 자세한 내용을 조사하기 위하여
페이지 하단에 있는 "1:1 문의하기"를 통하여 아래 내용을 추가 기재하고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실 때 아래 내용을 전달해주시면 빠르게 조사가 진행될 수 있으니 협력 부탁드립니다.
・FAQ의 순서를 시도했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프리미엄 패스를 사용할 수 없는지
・에러 코드가 표시된다면 해당 코드를 상세하게 기재
・다수의 단말기에서 같은 저장 데이터로 플레이하고 있는지
・과거 같은 단말기에서 다른 Apple 계정 혹은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한 적이 있는지
・기종을 변경할 때 등의 타이밍에 다른 Apple 계정 또는 Google 계정으로 변경한 적이 있는지
・과거에 Apple 계정 혹은 Google 계정의 국가나 지역 설정을 변경한 적이 있는지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