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_unite

과금/결제에 대하여

과금이 반영되어 있지 않습니다.

수정일 2024년 10월 28일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 앱과 단말기를 재기동을 시도해 주십시오.

※재기동 시에는 전파 상태가 좋은 장소에서 시도해 주십시오.


위 방법으로 개선되지 않을 경우, 아래 내용을 시도해 주십시오.


1. 구입 처리 완료

홈 화면(화면 최하단의 가장 왼쪽 버튼) > 숍/교환소 > 포켓골드를 구입 > 화면 우측 상단의 i 버튼 > 구입 처리 완료


2. 스토어에서 구입이 완료되었는지 확인

「구입 처리 완료」를 진행해도 반영되지 않으면 정상적으로 구입이 진행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App Store」 혹은 「Google Play」에서 구입 이력을 확인해 주십시오.


구입이 진행되었음에도 「구입 처리 완료」를 진행해도 앱 내에 반영되지 않는 경우, 아래 「1:1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하여 주십시오.


구입이 진행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인터넷 접속 환경, 지불 방법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안정된 인터넷 회선을 사용하거나 「App Store」 혹은 「Google Play」에 문의하여 주십시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