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Pokémon GO Plus' 만으로 플레이할 수 있나요?
Q. 'Pokémon GO Plus' 가 없으면 "Pokémon GO" 를 플레이할 수 없나요?
Q. 'Pokémon GO Plus' 는 피처폰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Q. 'Pokémon GO Plus' 는 닌텐도 3DS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Q. "Pokémon GO" 앱 설정 메뉴에 'Pokémon GO Plus' 라는 항목이 없습니다.
Q. 'Pokémon GO Plus' 를 플레이할 수 있는 기종・OS는?
Q. 'Pokémon GO Plus' 는 충전식입니까? 전지식입니까?
Q. 'Pokémon GO Plus' 에 배터리 절전 모드가 있습니까?
Q. 'Pokémon GO Plus' 는 1대의 스마트폰으로 몇 개까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Q. 'Pokémon GO Plus' 를 여러 개의 스마트폰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Q. 한 번 스마트폰과 접속한 'Pokémon GO Plus' 를 다른 스마트폰에 접속시킬 수 있나요?
Q. 한 번 'Pokémon GO Plus' 와 접속한 스마트폰에 다른 'Pokémon GO Plus' 를 접속 시킬 수 있나요?
Q. 다른 사람의 스마트폰에 'Pokémon GO Plus' 를 접속해버린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Q. 상품에는 'Pokémon GO Plus' 이외에 어떤 부속품이 들어 있나요?
Q. 'Pokémon GO Plus' 의 전지 지속 시간은 100일 이라고 기재되어 있는데 어떻게 산출된 것인가요?
Q. 'Pokémon GO Plus' 는 해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Q. 'Pokémon GO Plus' 를 비행기에 갖고 타도 되나요?
Q. 'Pokémon GO Plus' 전파는 몸에 영향이 없습니까? 페이스메이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Pokémon GO Plus' 를 사용해도 문제 없나요? 페이스메이커를 하고 있는 경우 얼마나 몸과 멀리두고 사용해야 됩니까?
Q. 스마트폰에 'Pokémon GO Plus' 와 다른 Bluetooth 접속 기기를 연결해도 문제 없나요?
Q. 'Pokémon GO Plus' 는 방수인가요?
Q. 'Pokémon GO Plus' 페어링 방법을 알려주세요.
Q. 'Pokémon GO Plus' 의 접속 방법을 알려주세요.
Q. 'Pokémon GO Plus' 와 접속된 것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Q. 스마트폰으로 접속 조작을 안 했는데 'Pokémon GO Plus' 와 접속이 끊겼습니다.
Q. 스마트폰을 새로 구매해도 'Pokémon GO Plus' 는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나요?
Q. 보증서가 들어 있나요?
Q.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Q. 'Pokémon GO Plus' 가 고장(물에 잠김・파손, 기타 원인 등)이 났는데 수리해 주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