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과 'Pokémon GO Plus' 의 페어링 방법
① "Pokémon GO"를 기동 하고 화면 중앙부의 몬스터볼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② 화면 오른쪽 위의 [설정]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③ 설정 메뉴 안의 'Pokémon GO Plus' 를 터치하면 스마트폰 쪽의 페어링을 개시합니다.
④ 'Pokémon GO Plus' 본체의 버튼을 누릅니다.
⑤ 화면 상에 접속 대기의 'Pokémon GO Plus'가 표시됩니다. 고객님이 페어링 하고 싶은 'Pokémon GO Plus' 를 화면 상에서 선택하고 터치합니다.
※iOS 단말을 사용할 경우 [Bluetooth 페어링 요구(아이폰에서 확인 필요)]라는 다이얼로그가 나타나므로 [페어링]을 터치하여 주십시오.
⑥ [Pokémon GO Plus에 접속했습니다]라고 표시되면 페어링 성공입니다. 그대로 접속 상태가 됩니다. 접속 중에는 'Pokémon GO Plus' 본체 버튼을 누르면 가볍게 진동합니다.
※페어링・접속이 잘 되지 않을 경우에는 ③부터 다시 시도하여 주십시오.
스마트폰과 'Pokémon GO Plus' 의 접속 방법(이미 페어링을 완료한 경우)
① "Pokémon GO" 를 시작하고 화면 오른쪽 위에 있는 'Pokémon GO Plus'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Pokémon GO Plus' 아이콘은 방위 표시 아래에 표시됩니다.
②'Pokémon GO Plus' 본체의 버튼을 누릅니다.
③아이콘이 밝아지면 접속 성공입니다. 접속 중에는 'Pokémon GO Plus' 본체의 버튼을 누르면 가볍게 진동합니다.
※접속이 잘 되지 않을 경우 ①부터 다시 시도하여 주십시오.
스마트폰과 'Pokémon GO Plus' 접속 해제 방법
① "Pokémon GO" 을 시작하고 화면 중앙부의 몬스터볼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② 화면 오른쪽 위의 [설정]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③설정 메뉴 안의 'Pokémon GO Plus' 를 터치합니다.
④접속 중인 'Pokémon GO Plus' 의 오른쪽 삼각 마크를 터치하면 접속이 해제됩니다.
⑤홈 화면 오른쪽 위의 'Pokémon GO Plus' 아이콘 터치로도 접속 해제가 가능합니다.
접속이 끊겼을 때 재접속 방법
① 어떤 요인으로 접속이 끊기면 'Pokémon GO Plus' 본체의 버튼을 눌러도 파란색 램프만 점멸하게 됩니다.
② "Pokémon GO" 를 시작하고 화면 중앙부의 몬스터볼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③화면 오른쪽 위 [설정]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④설정 메뉴 안의 'Pokémon GO Plus' 를 터치합니다.
⑤접속 해제 상태가 되어 있는 'Pokémon GO Plus' 를 터치하여 'Pokémon GO Plus' 본체의 버튼을 누르면 재접속됩니다.
⑥홈 화면 오른쪽 위의 'Pokémon GO Plus' 아이콘을 터치해서 'Pokémon GO Plus' 본체의 버튼을 눌러도 재접속 가능합니다.
접속이 안되는 경우는 이하의 조작으로 접속이 개선될 경우가 있습니다.
【Android의 경우】
①[설정] 안의 [Bluetooth] 메뉴를 열어 'Pokémon GO Plus' 의 옆의 마크를 터치합니다.
②[삭제]를 탭하면 'Pokémon GO Plus' 등록이 해제됩니다. [공통 조작]으로
【iOS의 경우】
①[설정] 안의 [Bluetooth] 메뉴를 열어 'Pokémon GO Plus' 옆 마크를 터치합니다.
②[이 기기 지우기(아이폰 확인 필요)] 를 터치합니다
③[기기 지우기]를 터치하면 'Pokémon GO Plus' 등록이 해제됩니다. [공통 조작]으로
【공통 조작】
②'Pokémon GO Plus' 본체의 버튼을 5초간 누릅니다. 램프가 파란색으로 점멸합니다. 파란색으로 점멸할 경우에는 점멸이 종료될 때 까지 버튼을 만지지 말고 순서 ②를 다시 진행해 주십시오.
③램프가 파란색으로 점멸할 동안(10초 동안)에 다시 한 번 'Pokémon GO Plus' 본체 버튼을 5초 누릅니다. 'Pokémon GO Plus' 본체가 진동하고 페어링이 해제됩니다. 버튼을 누르면 램프가 하얀색으로 점멸하오니 확인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