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GO ‘Week in Korea’ 이벤트가 작년에 이어 돌아옵니다!

2018년 09월 11일


㈜포켓몬코리아가 주최하는 “Pokémon FESTA”가 9월 14일(금) ~ 9월 26일(수) 까지 서울 잠실에서 개최됩니다. 이 이벤트 기간 내의 일주일간 (9월 17일 ~ 9월 25일) 한국의 전 지역(일부 지역 제외)에서 평소보다 포켓몬의 출현 확률이 더 높아질 예정입니다!

9월 21일(금) ~ 9월 23일(일) 동안은 더욱 놀라운 소식이 있습니다. 이 기간에 서울에 있는 트레이너들은 ‘빈티나' 또는 ‘톱치' 등과 같은 좀처럼 만나기 어려운 포켓몬을 만날 수 있게 됩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및 롯데월드몰 지역 제외) 게다가, 롯데 백화점 잠실점 및 롯데월드몰 근처에서는 지금까지 한국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포켓몬 ‘트로피우스’와 ‘안농’을 잡을 수 있는 기회가 옵니다! 

9월 21일(금) ~9월 26일(수) 기간에는 포켓몬 교환을 한 트레이너에게 “Pokémon GO” 오리지널 스트랩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Pokémon FESTA”에서는 포켓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포켓몬 팝업 스토어’와 피카츄 퍼레이드 등도 있으니 한국에 있는 트레이너라면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포켓몬 출현 기간

날짜 : 9월 21일 (금) ~ 9월 23일(일)

(*9월22일(토) 12시~15시에는 커뮤니티 데이가 진행합니다)

장소 : 한국 전 지역(일부 지역 제외) : 나무지기, 아차모, 물짱이 등

서울: 톱치, 빈티나 등

롯데백화점 잠실점 야외: 트로피우스, 안농

비용 : 무료

자세한 내용은 Pokémon GO” 공식 블로그 또는 Pokémon GO 공식 페이스북 에서 확인



Pokémon GO” 오리지널 스트랩 선물 기간

날짜: 9월 21일(금) ~9월 26일(수)

장소: 롯데월드몰 야외광장 포켓몬 부스 내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 중! 자세한 것은 여기


*현장 상황에 따라 운영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