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_unite

유료 아이템 구입에 대하여

구입 중에 에러가 발생하여 구입이 진행된 건지 모르겠습니다.

앱에서는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단말기의 설정 또는 「App Store」나 「Google Play」에서 구입 이력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구입이 완료된 경우>
구입처리가 중단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래 조작 방법대로 확인하여 구입처리가 재개되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 아래와 같이 조작해보세요.
[포켓몬 퀘스트] 앱을 다시 시작하여 주십시오.
단말기를 다시 시작하여 주십시오.
※ 앱이나 단말기 종료 방법은 이용 단말기에 따라 조작이 다릅니다.
※ 재기동할 때는 전파 상태가 좋은 곳에서 시도하여 주십시오.

<구입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
구입 처리가 취소되었습니다. 추가 콘텐츠 구입이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다시 한 번 구입을 시도하여 주십시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