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한 유료 아이템이 반영되지 않습니다.
데이터 반영에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있으므로 다음 조작을 시도하여 주십시오.
■아래와 같이 조작해보세요.
・[포켓몬 퀘스트] 앱을 종료 후 다시 시작하여 주십시오.
・단말기를 다시 시작하여 주십시오.
※ 앱이나 단말기 종료 방법은 이용 단말기에 따라 조작이 다릅니다.
※ 재기동할 때는 전파 상태가 좋은 곳에서 시도하여 주십시오.
만약 계속 반영되지 않는 경우, 아래 「1:1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하여 주십시오.
※문의를 하시기 전 반드시 [옵션]→[백업]에서 [백업을 작성] 버튼을 눌러 최신 데이터로 백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데이터 백업을 위해서는 인터넷에 접속해야 합니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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