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_unite

기타 곤란한 경우

【Pokémon HOME(Switch 버전)】프리미엄 플랜(유료)은, 사용하는 Nintendo Switch 본체별로 가입하는 건가요? 같은 본체 내에 유저와 연동 중인 닌텐도 어카운트별로 가입하는 건가요?

프리미엄 플랜(유료) 가입은 Nintendo Switch 본체의 유저와 연동 중인 닌텐도 어카운트별로 가입하게 됩니다.

또한, 「Pokémon HOME」을 사용할 수 있는 유저는 같은 본체 내의 다른 유저가 가진 대상 소프트웨어의 저장 데이터로도 포켓몬을 맡기거나 찾을 수 있사오니, 이용 기능과 이용 범위에 맞춰서 프리미엄 플랜(유료) 가입이 필요한지 검토해 주십시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