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_unite

프리미엄 플랜(유료)에 대하여

【Pokémon HOME(Switch 버전)】닌텐도 e숍에서 다운로드하려고 할 때, 「구입 완료」라고 표시되어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닌텐도 e숍에서 「구입 완료」라고 표시될 경우, 이미 고객님 또는 고객님과 같은 본체를 이용 중인 다른 분이 「Pokémon HOME」을 다운로드 한 적이 있는 것입니다. 만약 「구입 완료」라고 표시되어도 HOME 화면의 어디에서도 「Pokémon HOME」이 표시되지 않는다면 소프트웨어를 삭제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소프트웨어를 「재다운로드」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재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를 확인해 주십시오.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cateType=&searchWord=

상기 Q&A 내용을 시도하여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한국닌텐도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한국닌텐도 고객센터: 1670-9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