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한 유료 아이템이 반영되지 않습니다.
[Nintendo Switch]
구입이나 다운로드 코드로 입수한 유료 아이템이 반영되지 않을 경우, 게임 화면 상단의 금도토리 아이콘 또는 카페 화면 좌측 아래에 있는 숍 아이콘을 탭 해서 표시되는 [숍]에 들어가서 구입한 아이템이 반영되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스마트폰]
데이터 반영에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아래 조작을 시도해 주십시오.
・[Pokémon Café ReMix] 앱을 다시 시작해 주십시오.
・단말기를 다시 시작해 주십시오.
※ 앱이나 단말기의 종료 방법은 이용하시는 단말기에 따라 조작이 다릅니다.
※ 다시 시작할 때에는 통신 상태가 좋은 장소에서 시도하여 주십시오.
만일 위 방법을 시도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아래 「1:1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