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_unite

프리미엄 패스에 대하여

다른 OS에서 프리미엄 패스에 이중으로 가입되었습니다.

다른 OS에서 이중으로 가입한 경우에도 취소나 유효 기간의 연장 등의 대응에 관한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새로 프리미엄 패스에 가입하시는 분은 이전에 사용하시던 스토어에서 해지를 완료한 뒤에 가입해 주십시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