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패스에 가입할 수 없어요.
프리미엄 패스에 가입할 수 없는 경우, 아래에 해당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1)이미 프리미엄 패스에 가입 중인 경우
하나의 플랫폼 어카운트(Apple 계정, Google 계정)로는 하나의 프리미엄 패스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족과 동일한 플랫폼 어카운트를 이용하며 이미 다른 가족 구성원이 프리미엄 패스에 가입한 경우, 다른 가족 구성원은 프리미엄 패스에 가입할 수 없습니다.
그 경우, 다른 플랫폼 어카운트를 이용해야 합니다.
또한 해지한 프리미엄 패스의 유효 기한이 남아있는 경우 유효 기간이 끝날 때까지는 새로 가입할 수 없습니다.
※프리미엄 패스의 가입 상황이나 유효 기간을 확인하고 싶은 경우, 아래 FAQ를 확인해 주십시오.
[프리미엄 패스의 가입 상황이나 유효 기간을 확인하고 싶어요.]
(2)구입에 제한이 걸려 있는 경우
신용카드의 이용에 제한이 걸려 있거나 보호자가 구입을 제한하고 있는 경우에는 구입할 수 없습니다.
지불 방법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3)잔액이 부족한 경우
잔액을 충분히 준비한 뒤에 다시 가입을 시도해 주십시오.
※무료 체험에 가입할 때도 「잔액 부족」이라고 표시될 수 있습니다.
(4)주의 사항을 마지막까지 확인하지 않은 경우
화면 하단의 버튼이 활성화되지 않아 터치할 수 없는 경우에는 주의 사항을 마지막까지 스크롤하여 확인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주의 사항을 마지막까지 확인해 주십시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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