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패스의 권리 양도에 대해 알려 주세요.
수정일 2024년 11월 11일
권리를 양도하면 다른 저장 데이터에 프리미엄 패스의 특전을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이동 가능한 특전은 아래를 참고해 주십시오.
・프리미엄 미션의 진행 상황
・프리미엄 패스로 추가된 팩 파워
※이미 획득한 프리미엄 티켓이나 숍/교환소에서 교환한 카드 및 아이템은 이동시킬 수 없으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프리미엄 패스의 권리를 다른 저장 데이터로 양도하면, 양도받은 저장 데이터로부터 다른 저장 데이터(기존 저장 데이터 포함)로 60일간 다시 양도할 수 없습니다.
※구입 시에 이용한 플랫폼 어카운트(Google Play 스토어의 Google 계정, App Store의 Apple 계정)가 이전과 다른 경우에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권리 양도 방법
홈 화면(화면 최하단부의 가장 왼쪽 버튼) > 베이직 패스 또는 프리미엄 패스 아이콘(화면 상단의 오른쪽에서 3번째 버튼) > 권리 양도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