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_unite

프리미엄 패스에 대하여

프리미엄 패스의 구조에 대해 알려주세요.

수정일 2024년 11월 20일

프리미엄 패스의 권리는 앱의 저장 데이터가 아닌, 프리미엄 패스 가입 시에 사용한 플랫폼 어카운트(Apple 계정, Google 계정)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프리미엄 패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상태이어야 합니다.


Apple의 경우

・프리미엄 패스에 가입한 Apple 계정이 App Store 상에서 선택되어 있다.

・프리미엄 패스에 가입한 Apple 계정이 App Store 상에서 선택되어 있으며 앱을 설치했다.


Google의 경우

・프리미엄 패스에 가입한 Google 계정이 Google Play 스토어 상에서 선택되어 있다.

・프리미엄 패스에 가입한 Google 계정이 Google Play 스토어 상에서 선택되어 있으며 앱을 설치했다.


프리미엄 패스는 1개의 플랫폼 어카운트마다 1개의 저장 데이터에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복수의 저장 데이터로 프리미엄 패스에 가입하길 희망하는 경우, 복수의 플랫폼 어카운트를 준비해야 합니다.


프리미엄 패스의 권리 양도

・이미 프리미엄 패스에 가입한 Apple 계정(Google 계정)을 이용해서 다른 저장 데이터에서 프리미엄 패스 가입 절차나 「권리 양도」를 진행하면, 프리미엄 패스의 권리를 다른 저장 데이터로 이동하게 됩니다.

・프리미엄 패스의 권리가 다른 저장 데이터로 양도된 경우, 양도받은 저장 데이터에서는 다른 저장 데이터(기존 저장 데이터 포함)로 60일간 다시 양도할 수 없습니다.

※1개의 Apple 계정(Google 계정)으로 복수의 단말기에서 이용하는 경우 등은 주의 바랍니다.


양도할 수 없는 기간이 종료된 후 「권리 양도」 조작을 진행하면 기존 저장 데이터로 권리를 되돌릴 수 있습니다.

양도할 수 없는 기간은 「권리 양도」 조작을 진행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조작 순서는 FAQ [프리미엄 패스의 권리 양도에 대해 알려 주세요.]를 확인해 주십시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