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Switch 버전) Nintendo Switch로 로그인했는데 저장 데이터가 반영되지 않아요.
【기존에 Nintendo Switch 버전만 플레이한 경우】
기존에 플레이했을 때와 동일한 닌텐도 어카운트가 연동된 Nintendo Switch의 「유저」로 기동해야 합니다.
【기존에 스마트폰 버전만 플레이한 경우】
최초 기동 시, 기존에 사용했던 것과 동일한 로그인 어카운트를 지정해야 합니다. 또한 Nintendo Switch 버전에서 연동할 수 있는 어카운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닌텐도 어카운트
또한 데이터를 이어받기 위해서는 Ninetndo Switch 버전을 기동하기 전에 미리 스마트폰 버전 「Pokémon UNITE」의 저장 데이터를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해야 합니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