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버전) 스마트폰 버전에서 로그인했는데 저장 데이터가 반영되지 않아요.
【기존에 Nintendo Switch 버전만 플레이한 경우】
Nintendo Switch 버전 「Pokémon UNITE」의 저장 데이터에는 닌텐도 어카운트가 자동으로 연동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스마트폰 버전 최초 기동 시의 안내에 따라 Nintendo Switch 버전 「Pokémon UNITE」와 연동된 닌텐도 어카운트를 연동하면 저장 데이터를 이어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에 스마트폰 버전만 플레이한 경우】
기존에 사용한 것과 동일한 로그인 어카운트를 지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스마트폰 버전에 연동 가능한 어카운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닌텐도 어카운트
・Google 계정※
・Facebook 계정※
・Apple ID(iOS 한정)※
※16세 미만의 플레이어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기존에 게스트 어카운트(로그인 어카운트를 연동하지 않은 상태)로 플레이한 경우, 사전에 상기 로그인 어카운트를 하나 또는 하나 이상 연동해야 저장 데이터를 이어받을 수 있습니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