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한 「다이아」가 부여되지 않았습니다.
데이터 반영에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있으므로 다음 조작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 아래와 같이 조작해보세요.
・[튀어올라라! 잉어킹] 앱을 종료 후 다시 시작하여 주십시오.
・단말기를 다시 시작하여 주십시오.
※앱이나 단말기 종료 방법은 이용 단말기에 따라 조작이 다릅니다.
※재기동할 때는 전파 상태가 좋은 곳에서 시도하여 주십시오.
만약 계속 「다이아」가 반영되지 않은 경우, 아래 「1:1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하여 주십시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