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 중에 에러가 발생하여 구입이 진행된건지 모르겠습니다.
앱에서는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App Store」나 「Google Play」에서 구입 이력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같은 날에 여러 번 구입 동작을 할 경우에는 혼동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구입이 완료된 경우】
구입처리가 중단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래 조작 방법대로 확인하여 구입처리가 재개되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 아래와 같이 조작해보세요.
・[튀어올라라! 잉어킹] 앱을 다시 시작하여 주십시오.
・단말기를 다시 시작하여 주십시오.
※앱이나 단말기 종료 방법은 이용 단말기에 따라 조작이 다릅니다.
※재기동할 때는 전파 상태가 좋은 곳에서 시도하여 주십시오.
【구입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
구입 처리가 취소되었습니다. 「다이아」 구입이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