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포켓몬 게임 고객센터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문의】
·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위 포켓몬 게임 고객센터의 1:1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한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전화로는 고객문의를 대응하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