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emon

포켓몬 스토어
게임

팀 전략 배틀 게임 「Pokémon UNITE」

  • 작성일 2020년 09월 10일
  • 수정일 2021년 04월 01일



「Pokémon UNITE(포켓몬 유나이트)」는 주식회사 포켓몬과 Tencent Games의 TiMi Studios가 공동으로 개발하고 있는 포켓몬 최초 팀 전략 배틀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5대5 로 팀을 나눠서 시합을 하게 됩니다. 시합에서는 같은 편과 협력해서 야생 포켓몬을 잡거나, 포켓몬의 레벨을 올려서 진화시키거나, 상대 포켓몬을 쓰러뜨리면서 제한 시간 내에 상대 팀보다 많은 득점을 획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팀워크와 전략을 요구하는, 심플하면서도 깊이 있는 새로운 포켓몬 배틀이 바로 이 게임 「포켓몬 유나이트」입니다.

▲필드에서 야생 포켓몬을 쓰러뜨리면 포인트를 획득하며, 모은 포인트를 상대 골까지 가지고 가면 자신의 팀이 득점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은 매 시합 레벨 1부터 시작하고, 야생 포켓몬을 쓰러뜨릴 때마다 경험치를 얻어 레벨업합니다. 또한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진화하는 포켓몬도 있습니다.




▲포켓몬을 육성하다 보면 새로운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시합마다 어떤 기술을 배우게 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Pokémon  UNITE」는 기본 플레이 무료(※일부 게임 내 과금 있음)로 Nintendo Switch와 스마트폰(iOS / Android 대응 예정)에서 크로스 플랫폼으로 전개될 예정입니다. 현재 개발 중이오니 배포를 기대해 주십시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