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emon

포켓몬 스토어
게임

포켓몬과 에드 시런이 콜라보한 특별 뮤직비디오 「Celestial」 공개!

  • 작성일 2022년 09월 30일
  • 수정일 2022년 09월 30일


포켓몬과 에드 시런이 콜라보한 특별 뮤직비디오 「Celestial」이 공개되었습니다!

에드의 신곡 「Celestial」이 흐르는 가운데, 상상 속 친구인 포켓몬들과 함께

즐거움과 놀라움이 가득한 시간을 보내는 에드 시런의 하루를 그린 뮤직비디오입니다.




또한, 신곡 「Celestial」은 11월 18일(금) 발매 예정인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의 삽입곡으로 등장할 예정입니다.

어떤 장면에 등장할지는 모험의 무대인 팔데아지방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에드 시런의 코멘트】

초등학생 시절, 저는 언제나 포켓몬을 즐기며 지냈습니다.

「포켓몬 카드」도 좋아했지만, 제가 가장 빠져 있던 것은 게임이었습니다.

형과 포켓몬 도감을 완성하려고 포켓몬을 교환하던 추억이 있습니다.

포켓몬의 세계가 너무나도 좋아서, 일상생활이나 학교에서 안 좋은 일이 있을 때면 포켓몬을 통해 모두 잊곤 했습니다.

그 뒤로 「포켓몬」은 제게 현실 세계를 더욱 풍족하게 만들어 주는 존재가 되었고, 지금까지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31세가 된 지금도 게임보이 컬러를 가지고 있어서, 투어 중에 비행기나 전차에서 시간이 날 때면

「포켓몬스터 피카츄(국내 미발매)」나 「포켓몬스터 은」을 플레이하곤 합니다.

「Celestial」이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의 삽입곡이 된 것과 멋진 뮤직비디오를 촬영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정말 즐거운 촬영이었습니다.

부디 여러분이 이 곡과 뮤직비디오를 즐겁게 감상하셨기를 바랍니다.

물론,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에도 많은 기대를 부탁드립니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