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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식

  • Pokémon GO”를 Nintendo Switch에 접속하고 포켓몬을 보낼 때 통신 에러로 통신 절단 등이 발생할 경우, 드물게 통신을 다시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상태가 되면 “Pokémon GO”의 조작 화면에서 Nintendo Switch와의 통신을 “다시 한다” 버튼을 눌러도 “Nintendo Switch를 찾지 못했습니다.”라고 표시되고 이후, 여러 번 “다시 한다”버튼을 눌러도 같은 메시지가 반복되는 경우가 있습니다(이하 “재개한다” 모드).이 상태가 되면 새로운 포켓몬을 Nintendo Switch에 보내는 것도 불가능하게 됩니다.




    사용하시는 “Pokémon GO”가 “재개한다” 모드인지 확인하는 방법은 하기 순서를 “Pokémon GO” 상에서 실행하여 확인하여 주십시오.


    1:맵 화면에서 「몬스터볼」 아이콘을 터치한다.

    2:오른쪽 위 「설정」아이콘을 터치한다.

    3:아래로 스크롤 하여 「Nintendo Switch」를 터치한다.

    4:표시된 화면에 초록색으로 “재개한다”라고 표시되는 경우 사용하시는 “Pokémon GO”는 “재개한다” 모드 상태입니다.


    이 상태는 “Pokémon GO” 앱을 다시 인스톨한 후, 다시 사용하시는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해결되지만, Nintendo Switch로 보내려고 했던 포켓몬은 사라져버립니다.

    그래서, “Pokémon GO”에서 포켓몬을 보낼 때는 스마트폰 및 Nintendo Switch의 통신이 도중에 절단되지 않도록 반드시 통신 상태가 안정된 환경이어야 하고, 잘못된 조작(Nintendo Switch 본체의 HOME 버튼이나, 전원 버튼을 누르는 등)이 없도록 주의하여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몬스터볼 Plus」와 "Pokémon GO"와 연결되는 스마트폰 동작 가능한 사양을 소개합니다.

    아래 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대응 OS 버전은 iOS: 10-12/Android:4.4-9.0 입니다.

    ※태블릿 단말 등 모든 단말의 동작을 보증하는 것은 아닙니다.

    ※Android 단말의 경우 Intel제 Atom프로세서 탑재 단말은 대응하지 않습니다.

    ※GPS 미탑재 단말이나 Wi-Fi로만 접속하는 단말의 동작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iOS/Android의 이후 단말측 OS 업데이트에 따라 일시적 또는 장기적으로 정상적인 동작을 하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