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선 토너먼트 진출자
대회 진행
2024년 9월 21일(토) 본선 토너먼트
본선 토너먼트 + 챔피언 결정전(토너먼트 결승) / 3판 2선승제 (50분)
~ 12:45 덱 레시피 제출 (이메일로 제출)
13:00 16강 토너먼트 (*싱글 엘리미네이션)
4강 토너먼트 종료 후 챔피언 결정전
※ 대회장 사정에 의해 토너먼트 진행 방식이 변경되어 사전 고지 드립니다.
※ 현장 상황에 따라 일정 및 대회 진행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승패 판정
매치(경기)의 종료
1) 매치의 종료는 종료 알림 시의 선수가 선공 플레이어라면 후공 플레이어의 차례까지 진행을 합니다. 종료 알림 시의 선수가 후공 플레이어라면 차례가 끝난 시점에서 승패가 결정됩니다. 포켓몬 체크 중에 종료 알림이 있을 경우에도 상기와 같이 진행합니다.
2) 대전이 끝난 시점에서 승패가 결정되지 않은 경우에는 아래의 승패 판정의 내용에 근거하여 승패(또는 무승부)를 결정합니다.
승패 판정(본선 : 토너먼트)
1) 제 1게임중에 미종료 대전이 된 경우
남은 프라이즈 장수가 적은 선수가 승리하게 됩니다.
프라이즈의 남은 장수가 동일한 경우,「연장전」을 진행합니다.
2) 제 2게임 중에 미종료 대전이 된 경우
양 플레이어 모두의 남은 프라이즈 장수가 3장 이상 일 때 제2 게임의 결과는 인정되지 않으며, 제 1게임에서 이긴 플레이어가 매치(경기)에서 승리하게 됩니다.
어느 한 쪽, 혹은 양 플레이어 모두의 남은 프라이즈 장수가 2장 이하일 때(2장-1장) 프라이즈가 적은 선수가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프라이즈의 남은 장수가 동일한 경우, 「연장전」을 통해서 제 2게임의 승패를 결정합니다.
3) 제 2게임과 제 3게임의 사이에 미종료 대전이 된 경우
제 2게임의 승자가 결정된 후, 제 3게임의 선공, 후공이 결정되기 전에 제한시간이 된 경우, 「서든 데스」를 통하여 매치(경기)의 승패를 결정합니다.
4) 제 3게임중에 미종료 대전이 된 경우
남은 프라이즈 장수가 적은 선수가 승리하게 됩니다.
프라이즈의 남은 장수가 동일한 경우, 「연장전」을 진행합니다.
5) 위의 상황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기본적으로 「서든 데스」를 통하여 승패를 결정하지만 해당 매치(경기)의 지연으로 인하여 전체 이벤트 일정에 영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저지 판정에 따라 다른 방법으로 매치(경기)의 승패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연장전
서든데스
처음부터 대전을 다시 시작합니다.
프라이즈는 6장을 놓고 시작합니다.
가위바위보로 선공, 후공을 정한 뒤 대전을 시작하고 먼저 프라이즈를 1장 적어지게 한 선수가 승리하게 됩니다.
촬영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