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OS 종류(Android・iOS)나 단말기 종류(스마트폰・태블릿 등)에 따라 게임 내용에 차이가 있나요?
Q. Facebook의 계정이 없으면 플레이할 수 없나요?
Q. 몇 명으로 플레이하는 게임입니까?
Q. 플레이 가능한 단말기를 알려주세요.
Q.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까?
Q. 지금 키우고 있는 잉어킹을 은퇴시키고 싶습니다.
Q. 잉어킹의 종류(모양)는 몇 종류가 있나요? 그리고 과거 잉어킹의 모양을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Q. 잉어킹의 닉네임은 변경할 수 있나요?
Q. 「특훈포인트」, 「리그포인트」 소지의 최대수는 얼마입니까?
Q. 잉어킹은 어떻게 키울 수 있나요?
Q. 리그에서 서포트 포켓몬이 응원하러 오는 때와 오지 않는 때가 있는데 왜 그런가요?
Q. 리그에서 대전상대의 잉어킹과 CP가 같은 경우, 결과는 어떻게 되나요?
Q. 리그는 최대 몇 개가 있나요?
Q. 서포트 포켓몬의 타입 상성은 게임에서 관계가 있나요?
Q. 서포트 포켓몬은 몇 종류가 등장하나요?
Q. 서포트 포켓몬은 어떻게 하면 홈 화면에 나타납니까?
Q. 「다이아」를 「아이템」이나 「코인」으로 교환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Q. 「포켓드롭」을 입수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리고 입수한 「포켓드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Q. 알림 설정 등이 있습니까?(알림을 끄거나 받고자 할 경우)
Q. 통신을 끈 상태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나요?
Q. 아이가 함부로 통신을 하지 못하도록 제한할 수 있나요?
Q. 아이가 함부로 과금하지 못하도록 제한할 수 있나요?
Q. 「다이아채굴기」는 어떻게 하면 입수할 수 있나요?
Q. 「다이아채굴기」는 무엇인가요?
Q. 연령 확인 화면이 표시되어 12세 이하로 설정했더니 다이아를 구입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Q. 구입 중에 에러가 발생하여 구입이 진행된건지 모르겠습니다.
Q. 구입한 「다이아」가 부여되지 않았습니다.
Q. 구입한 「다이아」는 반품할 수 있습니까?
Q. 「다이아」에 사용 기한이 있습니까?
Q. 「다이아」 구입에 상한금액이 있습니까?
Q. 1개월에 구입할 수 있는 금액의 제한이 있습니까?
Q. 지금까지 구입한 이력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까?
Q. 「다이아」의 구입방법을 알려주세요.
Q. 지금까지 플레이한 데이터를 다른 단말기(기종 변경 후의 단말기)에 이어서 할 수 있습니까?
Q. 데이터 백업을 할 수 있습니까?
Q. [튀어올라라! 잉어킹]을 언인스톨한 경우 세이브 데이터(키운 잉어킹이나 구입한 다이아 등)가 사라집니까?
Q. 플레이하는 도중 게임을 그만둘 수 있습니까?
Q. Facebook과 연동하면 서버에 세이브 데이터가 보존됩니까?
Q. 코인을 입수한 후 타운이나 리그로 이동하면 소지한 코인이 줄어들어 있습니다.
Q. 홈 화면에 먹을 것이 전혀 나타나지 않습니다.
Q. 업적 「SNS 공유 횟수」가 올바르게 반영되지 않습니다.
Q. 새로운 모양의 잉어킹을 낚았습니다만, 「모양도감」에 등록되지 않습니다.
Q. 절친굿즈를 입수했습니다만, 서포트 포켓몬이 홈 화면에 놀러오지 않습니다.
Q. 입수한 코인이 정상적으로 늘어나지 않습니다.
Q. 홈 화면의 배경에 있던 잉어킹이 사라졌습니다.
Q. Facebook 친구가 반영되지 않습니다.
Q. 리그에서 홈 화면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Q. 입력 못 하는 닉네임이 있습니다.
Q. 앱 동작이 불안정합니다.
Q. 화면이 멈춰서 조작이 되지 않습니다.
Q. 앱이 갑자기 종료되었습니다.
Q. [튀어올라라! 잉어킹]이 기동되지 않습니다.
Q. [튀어올라라! 잉어킹]을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Q. 기한이 한정된 이벤트가 개최됩니까?
Q. 정기 점검이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