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_unite

과금(다이아), 결제 및 프리미엄 패스에 대하여

프리미엄 패스가 다른 단말기에서 사용하고 있는 저장 데이터에 반영되었어요.

수정일 2025년 05월 09일

프리미엄 패스의 권리는 앱의 저장 데이터가 아닌, 프리미엄 패스를 가입할 때 사용했던 플랫폼 어카운트(Apple 계정, Google 계정)와 연동됩니다.


때문에 같은 플랫폼 어카운트를 등록한 서로 다른 단말기에서 다른 저장 데이터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프리미엄 패스의 권리가 다른 저장 데이터로 이동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포트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다른 저장 데이터에 적용된 프리미엄 패스의 유효 기한이 종료될 때까지 기다리신 뒤에, 다시 프리미엄 패스를 원하는 저장 데이터에서 로그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는 각각의 단말기에서 서로 다른 플랫폼 어카운트(Apple 계정, Google 계정)를 등록해 사용하시는 것을 검토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같은 단말기를 사용하여 복수의 저장 데이터를 플레이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고 있습니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