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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곤란한 경우

앱이 멈추거나 강제 종료되었습니다.

수정일 2024년 07월 23일

아래 내용을 시도해 주시고 문제가 개선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시도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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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통신 환경

통신 환경이 좋은 곳에서 조작을 진행해 주시거나, 현재 시도 중인 회선과 다른 통신 회선을 이용해 주십시오.

또는 플레이하는 시간대를 바꿔서 연결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저장 공간

앱 본체를 다운로드할 때의 저장 공간과는 별개로, 저장 파일용의 공간이 필요합니다.

저장 파일 작성을 위한 빈 저장 공간이 부족한 경우가 있으므로, 단말기의 저장 공간을 확보하여 다시 앱을 실행해 주십시오.


3. 단말기의 메모리

동시에 다수의 앱을 실행하는 경우에는, 우선 모든 앱을 종료한 상태로 다시 앱을 실행해 주십시오.

개선되지 않는 경우, 단말기를 다시 실행해 주십시오.


4. 캐시 삭제

어카운트 연동이나 이어받기 코드의 발행 및 저장한 다음,「Pokémon Sleep」의 타이틀 화면 오른쪽 위에 표시되는

MENU 아이콘을 선택하고 확인 사항을 확인한 뒤 앱의 캐시 삭제를 시도해 주십시오.


5. 이용 플랫폼 자체에서 캐시 삭제(Andriod 이용 고객)

단말기의 「설정」→「애플리케이션」→「Pokémon Sleep」→「저장공간」→「캐시 삭제」에서 진행해 주십시오.

※조작 방법은 기종이나 OS 버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조작 방법이 불분명한 경우에는 이용하시는 단말기의 문의 창구로 문의해 주십시오.

※데이터 삭제를 하지 않도록 충분히 주의해 주십시오.


6. 권장 환경

앱이 정상적으로 기동하기 위한 권장 환경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용하시는 단말기가 해당 조건을 만족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참조 FAQ「플레이할 수 있는 단말기를 알려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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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확인 중인 오류에 대해서는 아래를 확인해 주십시오.

https://www.pokemonsleep.net/ko/news/category/defect/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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