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에 없는 구입이 발생했거나, 이중으로 결제되었습니다.
수정일 2024년 03월 06일
단말기를 조작하지 않는 한, 유료 아이템이 멋대로 구입되는 일은 없습니다.
따라서 고객님이 스스로 구입했다고 짐작 가는 바가 없을 경우에는, 가족분 등에게 확인해 주십시오.
또한 App Store에서 결제된 경우, 일괄적으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구입 내용에 대해서는 App Store의 구입 이력을 확인하거나
하기 Apple의 창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Apple 지원
https://support.apple.com/ko-kr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