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_unite

과금(다이아), 결제 및 프리미엄 패스에 대하여

프리미엄 패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아래의 방법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App Store를 이용하는 경우: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여 해지해 주십시오.

https://support.apple.com/ko-kr/HT202039


Google Play를 이용하는 경우: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여 해지해 주십시오.

https://support.google.com/googleplay/answer/7018481


또, 앱 내에서 즉시 노멀 패스로 변경되는 것은 아니며 현재 프리미엄 패스 플랜의 유효 기한이 종료되는 시점에 노멀 패스로 변경됩니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