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_unite

어카운트 연동이나 데이터에 대하여

이어받기 코드의 재발행에 관하여

신청 데이터의 확인 후, 당사가 정한 재발행 요건을 만족한 경우에 한해, 이어받기 코드의 재발행을 진행합니다. 

재발행에는 아래 「주의사항」과 앱 내 이용 약관에 대한 동의가 필수이며, 동의하지 않은 경우에는 대응하지 않습니다.


이어받기 코드 재발행 신청은 이하의 주의사항 및 앱 내 이용약관을 신중히 확인하신 후 진행해 주십시오.

고객님께서 이어받기 코드 재발행 신청을 진행한 경우, 당사는 고객님께서 이하의 주의사항 전체 및 앱 내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주의사항】

・이어받기 가능한 게임 데이터는 최종적으로 통신을 진행했을 당시 서버에 저장된 게임 데이터입니다.

・이어받기 코드 재발행에 다소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어받기 코드 재발행 대응 중에 진행된 이벤트, 캠페인에 관한 보전 대응은 불가능합니다. 또, 대응 진행 상황에 대한 문의에는 답변해 드릴 수 없으니 사전에 양해바랍니다.

・이어받기 코드 재발행 신청 후의 재발행 신청 취소는 받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이어받기 코드 재발행을 진행하는 데이터와 별도로 새로 게임을 플레이하시는 경우에도 복수의 플레이 데이터를 통합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당사는 대상 데이터의 상태나 고객님의 플레이 상황, 그 밖에 당사 재량에 의해 이어받기 코드 재발행을 거절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이어받기 코드 재발행을 진행한 경우에도 고객님의 단말기, OS 등의 상황에 따라 데이터 이어받기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당사는 이어받기 코드 재발행을 포함한 앱 내용에 관해 고객님에 대한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고 적용되는 법령상 허용되지 않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고객님에 대해 일절의 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약관 「제 19조 면책 조항」을 참조해 주십시오.

・타인의 서포트 ID로 신청하는 등, 본인과 타인의 데이터를 속여서 습득하려는 행동은 절대로 삼가주십시오. 이러한 행위는 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과 앱 내 이용 약관을 확인하였으며 동의하는 경우, 아래 「1:1 문의하기」를 통해 이어받기 코드 재발행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