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이 갑자기 종료되었습니다.
이용하는 환경이 원인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안정된 통신 환경인가
통신 환경이 불안정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접속 환경을 확인 후 시간대를 변경하여 다시 시도하여 주십시오.
■단말기 메모리 용량에 여유가 있는가
동시에 다수의 앱을 기동할 경우 일단 모두 종료한 상태에서 다시 앱 기동을 시도하여 주십시오. 개선되지 않을 경우 단말기를 다시 시작하여 주십시오.
상기 내용을 시도함에도 개선되지 않는 경우 아래 「1:1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하여 주십시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