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_unite

데이터 및 설정에 대하여

데이터 백업을 할 수 있습니까?

「서포트 ID」와 「이어받기 패스워드」를 갖고 있는 것으로 데이터 복원(이어받기)를 할 수 있습니다.


단말기의 파손이나 분실 등으로 인한 이어받기 패스워드의 발행 및 확인을 할 수 없는 경우에는 데이터를 복원(이어받기)할 수 없으니 미리 메모 등 보관하시길 권장합니다.


iCloud, iTunes 등을 사용한 이어받기에 관해서는 동작 보증 및 서포트를 진행하고 있지 않으며 정상적인 이어받기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주의해 주십시오.

※갖고 계신 정보는 본인 이외 타인에게 알려지지 않도록 소중히 관리하여 주십시오.

※갖고 계신 정보가 타인에게 알려질 경우 데이터를 탈취당할 위험이 있으니 주의하여 주십시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