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플레이한 데이터를 다른 단말기(기종 변경 후의 단말기)에 이어서 할 수 있습니까?
수정일 2023년 12월 26일
예, 「이어받기 패스워드」와 「서포트 ID」를
이어받을 단말기의 [Pokémon Shuffle Mobile]에서 입력하면
세이브 데이터를 이어받을 수 있습니다.
iCloud, iTunes 등을 사용한 이어받기에 관해서는 동작 보증 및 서포트를 진행하고 있지 않으며
정상적인 이어받기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주의해 주십시오.
■준비할 것
・이용하던 단말기
・세이브 데이터를 이어받을 단말기
・안정된 통신환경(안정된 Wi-Fi 회선)
■하는 순서
1.[Pokémon Shuffle Mobile]을 시작합니다
2.화면 오른쪽 아래 [옵션]을 탭하여 엽니다
3.메뉴에서 「데이터 이어받기」를 탭합니다
4.「이어받기 주의!」를 잘 읽어 주십시오
5.데이터 이어받기 화면의 「이어받기 패스워드 발행」에서 「이어받기 패스워드」를 발행하여 주십시오
6.이어받을 단말기에 [Pokémon Shuffle Mobile]를 인스톨하시고 이용하던 단말기에서 발행된 「이어받기 패스워드」와 「서포트 ID」를 입력하여 주십시오.
※주의※
・「서포트 ID」는 앱 시작시 처음화면 오른쪽 위에 표시되는 영숫자 16자리입니다.
・「이어받기 패스워드」 입력은 [Pokémon Shuffle Mobile]을 인스톨 후 처음 시작할 때에만 가능합니다. <입력하지 않고 플레이를 시작한 경우, 데이터를 이어받기 위해서는 게임을 다시 인스톨해야 합니다.
・「이어받기 패스워드」의 유효기한은 사용하거나, 새로 발행되기 전까지입니다. 취급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한번 데이터를 이동했을 경우 30일간 새로운 「이어받기 패스워드」를 발행할 수 없습니다.
・이어받기 작업은 통신 상태가 안정된 장소에서 실행하여 주십시오.
【iOS에서 iOS, 또는 Android에서 Android로 이어받을 경우】
동일한 OS의 경우는 「보석」, 「코인」 모두 이어받을 수 있습니다.
【iOS에서 Android, 또는 Android에서 iOS로 이어받을 경우】
다른 OS인 경우 이어받는 곳에서 「보석」을 이어받을 수 없습니다. 「이어받기 패스워드」 발행 전에 소비할 것을 권장합니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