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한 보석이 부여되지 않았습니다.
구입한 「보석」이 반영되지 않은 경우는 시간을 두고 확인하시면 개선되는 경우가 있으니 24시간 뒤에 다음 조작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아래와 같이 조작해보세요.
・[Pokémon Shuffle Mobile] 앱을 종료 후 다시 시작하여 주십시오.
・단말기를 다시 시작하여 주십시오.
・앱을 다시 시작 후 「스테이지 선택 화면」아래쪽의 「가방 마크」를 터치하고 「보석 구입」에서 보석 숍으로 다시 접속한다.
※앱이나 단말기 종료 방법은 단말기마다 다릅니다.
※재가동할 때는 언인스톨(삭제)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십시오.
※재기동할 때는 전파 상태가 좋은 곳에서 시도하여 주십시오.
상기 조작으로도 계속 「보석」이 반영되지 않은 경우에는 App Store/ Google Play 스토어(결제회사)쪽에서 결제 에러가 발생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개선되지 않을 경우 결제 상황을 다시 한번 결제회사(Apple사/Google사)로 문의 해주십시오.
만약 결제회사에 문의를 해도 개선되지 않을 경우 아래 [1:1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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