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퀘스트」가 기동되지 않습니다.
이용 환경이 원인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래 사항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 권장하는 OS인가
[포켓몬 퀘스트]가 권장하지 않는 OS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또 권장하는 OS라고 해도 이용하는 단말기에 따라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모든 단말기에서의 동작을 보증하지 않으므로 주의하여 주십시오.
■ 제조사가 동작을 보증하지 않은 조작을 하지 않았는가
툴이나 특정 조작에 의해 제조사가 동작의 보증을 하지 않은 행위를 한 단말기에서 기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 단말기의 여유 용량이 부족하지 않은가
앱을 다운로드할 때 여유 용량과는 별도로 보존 파일용의 용량이 필요하게 됩니다. 보존 파일 작성시 용량이 부족한 경우가 있으므로 단말기의 여유 용량을 늘린 후 다시 앱 기동을 시도하여 주십시오.
■ 단말기 메모리에 여유가 있는가
동시에 다수의 앱을 기동하고 있을 경우 일단 모두 종료한 상태에서 앱을 기동하여 시도하여 주십시오.
■ 인터넷에 접속되어 있는가
다운로드 후 처음 기동할 때 인터넷에 접속해야 합니다.
처음 기동하는 경우 통신 가능한 환경인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상기의 내용을 확인했음에도 앱이 기동하지 않는 경우 단말기를 다시 시작하여 확인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