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경과에 관계없이 회원 서비스의 FS기프트권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하의 경우 FS기프트권을 받을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인터넷에 접속하지 않은 경우>
인터넷에 접속하지 않으면 FS기프트권을 받을 수 없습니다. 통신 환경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숍 화면에서 장시간 방치한 경우>
숍 화면에서 장시간 방치하면 받을 수 없는 경우가 드물게 발생합니다. 이러한 경우, 앱을 재기동하면 개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서버 장해가 발생하는 경우>
서버 측의 장해로 인해 받을 수 없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잠시 시간을 둔 후 다시 확인하여 주십시오.
<앱이 이전 버전인 경우>
「App Store」나 「Google Play」에서 새로운 버전이 공개된 경우, 이전 버전에서 받을 수 없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한 후 받아 주십시오.
<단말기의 시간 설정이 변경된 경우>
단말기의 시간 설정이 변경된 경우, 받을 수 있게 되는 시간의 표시와 실제로 받을 수 있게 되는 시간에 이상 현상이 발생할 경우가 있습니다.
1일 이상 경과해도 받을 수 없는 경우, 아래 「1:1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하여 주십시오.
※문의를 하시기 전 반드시 [옵션]→[백업]에서 [백업을 작성] 버튼을 눌러 최신 데이터로 백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데이터 백업을 위해서는 인터넷에 접속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