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_unite

데이터 및 설정에 대하여

지금까지 플레이한 데이터를 다른 단말기(기종 변경 후의 단말기)에서 이어서 할 수 있습니까?

【Nintendo Switch와 스마트폰인 경우】

Nintendo Switch와 iOS/Android 간의 저장 데이터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Nintendo Switch에서 플레이한 데이터를 스마트폰으로 이어받거나 스마트폰에서 Nintendo Switch로 이어받아 플레이할 수 없으므로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스마트폰끼리인 경우】

「백업 ID」와 「백업 키」를 이어받을 단말기의 [포켓몬 퀘스트]에서 입력하면 백업한 시점의 저장 데이터를 이어받을 수 있습니다.

■준비할 것
이용하던 단말기
저장 데이터를 이어받을 단말기
안정된 통신환경

■하는 순서
1. [포켓몬 퀘스트]를 시작합니다.
2. 「베이스캠프」 화면 왼쪽 아래 「옵션」을 
터치하여 엽니다.
3. 메뉴에서 「백업」을 
터치합니다.
4. 화면 내 주의사항을 잘 읽어 주십시오.
5. 화면 내 「백업 ID」에서 4〜16자의 영숫자로, 임의의 「백업 ID」를 입력해 주십시오.
6. 「설정한다」를 
터치하여 「백업 ID」를 설정합니다.
7. 「백업 키」가 발행됩니다.
8. 이어받을 단말기에 [포켓몬 퀘스트]를 인스톨하여, 타이틀 화면의 오른쪽 위 [데이터 이어받기]를 
터치하여 엽니다.
9. 이용하던 단말기에서 발행한 「백업 ID」와 「백업 키」를 입력하여 주십시오.

※ 한 번 발행한 「백업 ID」, 「백업 키」의 유효기간은 무제한이니 취급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 한 번 데이터를 이동했을 경우 1일간 다른 단말기로 이어받을 수 없습니다.
※ 이어받기가 완료되면 이용하던 단말기에서는 같은 데이터로 플레이하거나 통신할 수 없게 됩니다. 이용하던 단말기에서 플레이된 경우, 게임을 다시 인스톨해야 합니다.
※ 이어받기 작업은 통신 상태가 안정된 장소에서 실행하여 주십시오.
※ 저장 데이터를 이어받을 단말기에서 이미 게임을 플레이한 경우, 그 데이터는 덮어쓰기가 됩니다. 필요에 따라 백업을 해 두는 것을 권장합니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