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_unite

데이터 및 설정에 대하여

백업을 진행하지 않은 상태에서 언인스톨하여, 이어받기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백업을 한 번도 진행하지 않은 경우, 데이터를 복원할 수 없으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백업을 진행하였더라도 백업을 진행한 시점으로만 복원됩니다.

과거에 백업을 진행한 적이 있으며, 어떤 사정으로 인해 플레이하던 데이터의 백업 ID나 백업 키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아래 「1:1 문의하기」를 통해 이어받기 코드 재발행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대상이 되는 서포트 ID 또는 백업 ID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백업 키 재발행이 불가능하므로 사전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