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제목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
【Pokémon HOME(스마트폰 버전)】프리미엄 플랜(유료)에 가입하려면, Pokémon HOME(스마트폰 버전)의 초기 설정을 할 때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해야 하나요?
스마트폰에서의 이용에 대하여
【Pokémon HOME(스마트폰 버전)】같은 플랫폼 ID(Apple ID/Google 계정)를 등록한 스마트폰, 태블릿 PC를 다수 가지고 있습니다만 각각에 다른 닌텐도 어카운트를 연동할 수 있나요?
스마트폰에서의 이용에 대하여
【Pokémon HOME(스마트폰 버전)】16살이 되었는데도 친구 기능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스마트폰에서의 이용에 대하여
【Pokémon HOME】스마트폰 버전 「Pokémon HOME」에서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하려고 하면 「이미 다른 Pokémon HOME과 연동 중인 어카운트입니다」라고 표시되서 연동할 수 없습니다.
스마트폰에서의 이용에 대하여
【Pokémon HOME(스마트폰 버전)】기종 변경을 할 경우, 변경할 스마트폰에서도 변경 전에 이용했던 「Pokémon HOME」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폰에서의 이용에 대하여
【Pokémon HOME(스마트폰 버전)】대응 환경을 알려주세요.
스마트폰에서의 이용에 대하여
【Pokémon HOME(스마트폰 버전)】현재 스마트폰을 2대 사용하고 있습니다. 각 단말기의 「Pokémon HOME」에 같은 닌텐도 어카운트를 연동시킨 뒤, 언제든지 각 단말기에서 같은 「Pokémon HOME」의 포켓몬 박스를 공유하고, 「포켓몬 뱅크」에서 포켓몬을 이사하거나, 포켓몬을 교환할 수 있나요?
스마트폰에서의 이용에 대하여
【Pokémon HOME】스마트폰 버전과 Nintendo Switch 버전에서 이용 상황을 공유하고 싶을 경우, 구체적으로 어떤 순서로 어떻게 조작해야 하나요?
스마트폰에서의 이용에 대하여
【Pokémon HOME(스마트폰 버전)】다운로드 후 최초 기동 시, 또는 이용(로그인)하기 위해 닌텐도 어카운트가 필요한가요?
스마트폰에서의 이용에 대하여
【Pokémon HOME(스마트폰 버전)】프리미엄 플랜(유료)에 가입하려면, Pokémon HOME(스마트폰 버전)의 초기 설정을 할 때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