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제목
스마트폰에서의 이용에 대하여
【Pokémon HOME(스마트폰 버전)】현재 스마트폰을 2대 사용하고 있습니다. 각 단말기의 「Pokémon HOME」에 같은 닌텐도 어카운트를 연동시킨 뒤, 언제든지 각 단말기에서 같은 「Pokémon HOME」의 포켓몬 박스를 공유하고, 「포켓몬 뱅크」에서 포켓몬을 이사하거나, 포켓몬을 교환할 수 있나요?
스마트폰에서의 이용에 대하여
【Pokémon HOME】스마트폰 버전과 Nintendo Switch 버전에서 이용 상황을 공유하고 싶을 경우, 구체적으로 어떤 순서로 어떻게 조작해야 하나요?
스마트폰에서의 이용에 대하여
【Pokémon HOME(스마트폰 버전)】다운로드 후 최초 기동 시, 또는 이용(로그인)하기 위해 닌텐도 어카운트가 필요한가요?
스마트폰에서의 이용에 대하여
【Pokémon HOME(스마트폰 버전)】프리미엄 플랜(유료)에 가입하려면, Pokémon HOME(스마트폰 버전)의 초기 설정을 할 때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해야 하나요?
Nintendo Switch에서의 이용에 대하여
【Pokémon HOME(Switch 버전)】프리미엄 플랜(유료)은, 사용하는 Nintendo Switch 본체별로 가입하는 건가요? 같은 본체 내에 유저와 연동 중인 닌텐도 어카운트별로 가입하는 건가요?
Nintendo Switch에서의 이용에 대하여
【Pokémon HOME(Switch 버전)】프리미엄 플랜에 가입할 때, Nintendo Switch Online(유료)에 가입된 멤버 한정 할인 서비스 등의 계획이 있나요?
Nintendo Switch에서의 이용에 대하여
【Pokémon HOME(Switch 버전)】Nintendo Switch와 Nintendo Switch Lite 양쪽 다 플레이할 수 있나요?
Nintendo Switch에서의 이용에 대하여
【Pokémon HOME(Switch 버전)】이용하려면 Nintendo Switch Online(유료)에 가입해야 하나요?
Nintendo Switch에서의 이용에 대하여
【Pokémon HOME(Switch 버전)】Nintendo Switch 본체에 「Pokémon HOME」을 다운로드한 유저가 다른 본체로 유저 이사를 진행한 경우, 지금까지 플레이할 수 있었던 다른 유저들은 플레이할 수 없게 되나요?
Nintendo Switch에서의 이용에 대하여
【Pokémon HOME(Switch 버전)】패키지 버전과 다운로드 버전 둘 다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