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제목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
【Pokémon HOME(Switch 버전)】혼자 포켓몬 통신교환을 하기 위해 2대의 Nintendo Switch 본체로 패키지 버전 「포켓몬스터소드」와 「포켓몬스터실드」를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각 본체의 유저와 연동한 닌텐도 어카운트는 동일합니다. 이 경우, 각 Nintendo Switch 본체에 「Pokémon HOME」을 다운로드하면 2대 모두 동일한 포켓몬 박스에 접속할 수 있나요?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
【Pokémon HOME(Switch 버전)】혼자서 2대의 Nintendo Switch 본체로, 각 본체의 유저를 같은 닌텐도 어카운트로 연동하여 「포켓몬스터소드・실드」를 플레이 중입니다. 이런 경우, 양쪽 본체에 「Pokémon HOME」을 다운로드하면 각 본체에서 같은 「Pokémon HOME」을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 프리미엄 플랜(유료) 신청・가입도 2번 해야 하나요?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
【Pokémon HOME】닌텐도 어카운트가 닌텐도 네트워크 ID와 연동 중인 경우, 닌텐도 네트워크 ID를 통한 「포켓몬 뱅크」의 포켓몬 이사는 해당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한 「Pokémon HOME」으로 한정되나요?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
【Pokémon HOME(스마트폰 버전)】다운로드 후 최초 기동 시, 또는 이용(로그인)하기 위해 닌텐도 어카운트가 필요한가요?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
【Pokémon HOME(스마트폰 버전)】프리미엄 플랜(유료)에 가입하려면, Pokémon HOME(스마트폰 버전)의 초기 설정을 할 때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해야 하나요?
스마트폰에서의 이용에 대하여
【Pokémon HOME(스마트폰 버전)】같은 플랫폼 ID(Apple ID/Google 계정)를 등록한 스마트폰, 태블릿 PC를 다수 가지고 있습니다만 각각에 다른 닌텐도 어카운트를 연동할 수 있나요?
스마트폰에서의 이용에 대하여
【Pokémon HOME(스마트폰 버전)】16살이 되었는데도 친구 기능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스마트폰에서의 이용에 대하여
【Pokémon HOME】스마트폰 버전 「Pokémon HOME」에서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하려고 하면 「이미 다른 Pokémon HOME과 연동 중인 어카운트입니다」라고 표시되서 연동할 수 없습니다.
스마트폰에서의 이용에 대하여
【Pokémon HOME(스마트폰 버전)】기종 변경을 할 경우, 변경할 스마트폰에서도 변경 전에 이용했던 「Pokémon HOME」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폰에서의 이용에 대하여
【Pokémon HOME(스마트폰 버전)】대응 환경을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