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제목
프리미엄 플랜(유료)에 대하여
【Pokémon HOME】같은 플랫폼 ID(Apple ID/Google 계정)를 등록한 스마트폰, 태블릿 PC에서 각각 다른 닌텐도 어카운트를 연동하고 사용하던 중에 프리미엄 플랜이 프리미엄 플랜에 가입하지 않은 단말기로 이동되었습니다만, 어떻게 해야 하나요?
프리미엄 플랜(유료)에 대하여
【Pokémon HOME(Switch 버전)】닌텐도 e숍에서 다운로드하려고 할 때, 「구입 완료」라고 표시되어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프리미엄 플랜(유료)에 대하여
【Pokémon HOME】프리미엄 플랜(유료)의 정기 구입 정지(해제) 방법을 알려주세요.
프리미엄 플랜(유료)에 대하여
【Pokémon HOME】프리미엄 플랜을 구입했는데 반영되지 않습니다.
프리미엄 플랜(유료)에 대하여
【Pokémon HOME】프리미엄 플랜(유료)의 가입 방법과 결제 수단을 알려주세요.
프리미엄 플랜(유료)에 대하여
【Pokémon HOME】현재 가입 중인 프리미엄 플랜(유료)의 플랜을 다른 기간으로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프리미엄 플랜(유료)에 대하여
【Pokémon HOME】전까지 프리미엄 플랜(유료)으로 「Pokémon HOME」을 플레이했습니다. 프리 플랜을 이용 중일 때, 프리 박스의 포켓몬이 30마리 미만인 경우, 프리미엄 플랜일 때 맡겨둔 프리 박스 외의 박스에 있는 포켓몬을 프리 박스로 옮길 수 있나요?
프리미엄 플랜(유료)에 대하여
【Pokémon HOME(Switch 버전)】프리미엄 플랜(유료)은, 사용하는 Nintendo Switch 본체별로 가입하는 건가요? 같은 본체 내에 유저와 연동 중인 닌텐도 어카운트별로 가입하는 건가요?
프리미엄 플랜(유료)에 대하여
【Pokémon HOME(Switch 버전)】프리미엄 플랜에 가입할 때, Nintendo Switch Online(유료)에 가입된 멤버 한정 할인 서비스 등의 계획이 있나요?
프리미엄 플랜(유료)에 대하여
【Pokémon HOME】프리미엄 플랜(유료)에 가입하고 스마트폰 버전과 Nintendo Switch 버전 양쪽에서 플레이할 예정입니다. 이럴 경우, 스마트폰 버전과 Nintendo Switch 버전 양쪽에서 프리미엄 플랜(유료)에 가입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