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제목
Nintendo Switch에서의 이용에 대하여
【Pokémon HOME(Switch 버전)】혼자 포켓몬 통신교환을 하기 위해 2대의 Nintendo Switch 본체로 패키지 버전 「포켓몬스터소드」와 「포켓몬스터실드」를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각 본체의 유저와 연동한 닌텐도 어카운트는 동일합니다. 이 경우, 각 Nintendo Switch 본체에 「Pokémon HOME」을 다운로드하면 2대 모두 동일한 포켓몬 박스에 접속할 수 있나요?
Nintendo Switch에서의 이용에 대하여
【Pokémon HOME(Switch 버전)】1대의 Nintendo Switch 본체에 「Pokémon HOME」을 다운로드하고 시작한 유저1 외에 닌텐도 어카운트를 취득하지 않은 유저2가 있습니다. 닌텐도 어카운트를 취득하지 않은 유저2는 같은 본체로 「Pokémon HOME」을 플레이할 수 있나요?
Nintendo Switch에서의 이용에 대하여
【Pokémon HOME】스마트폰 버전과 Nintendo Switch 버전에서 이용 상황을 공유하고 싶을 경우, 구체적으로 어떤 순서로 어떻게 조작해야 하나요?
Nintendo Switch에서의 이용에 대하여
【Pokémon HOME(Switch 버전)】혼자서 2대의 Nintendo Switch 본체로, 각 본체의 유저를 같은 닌텐도 어카운트로 연동하여 「포켓몬스터소드・실드」를 플레이 중입니다. 이런 경우, 양쪽 본체에 「Pokémon HOME」을 다운로드하면 각 본체에서 같은 「Pokémon HOME」을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 프리미엄 플랜(유료) 신청・가입도 2번 해야 하나요?
이상한 소포(스마트폰 한정)
【Pokémon HOME(스마트폰 버전)】「이상한 소포」 받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이상한 소포(스마트폰 한정)
【Pokémon HOME(스마트폰 버전)】「이상한 소포」 기능을 사용해서 어떻게 도구 선물을 받을 수 있나요?
프리미엄 플랜(유료)에 대하여
【Pokémon HOME】같은 플랫폼 ID(Apple ID/Google 계정)를 등록한 스마트폰, 태블릿 PC에서 각각 다른 닌텐도 어카운트를 연동하고 사용하던 중에 프리미엄 플랜이 프리미엄 플랜에 가입하지 않은 단말기로 이동되었습니다만, 어떻게 해야 하나요?
프리미엄 플랜(유료)에 대하여
【Pokémon HOME(Switch 버전)】닌텐도 e숍에서 다운로드하려고 할 때, 「구입 완료」라고 표시되어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프리미엄 플랜(유료)에 대하여
【Pokémon HOME】프리미엄 플랜(유료)의 정기 구입 정지(해제) 방법을 알려주세요.
프리미엄 플랜(유료)에 대하여
【Pokémon HOME】프리미엄 플랜을 구입했는데 반영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