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제목
기타 곤란한 경우
【Pokémon HOME】프리미엄 플랜을 구입했는데 반영되지 않습니다.
기타 곤란한 경우
【Pokémon HOME(Switch 버전)】프리미엄 플랜(유료)은, 사용하는 Nintendo Switch 본체별로 가입하는 건가요? 같은 본체 내에 유저와 연동 중인 닌텐도 어카운트별로 가입하는 건가요?
기타 곤란한 경우
【Pokémon HOME(스마트폰 버전)】기종 변경을 할 경우, 변경할 스마트폰에서도 변경 전에 이용했던 「Pokémon HOME」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기타 곤란한 경우
【기타】닌텐도 어카운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기타 곤란한 경우
【기타】Nintendo Switch의 유저 이사 및 저장 데이터 이사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기타 곤란한 경우
【기타】닌텐도 어카운트와 관련해서 문제가 있습니다.
기타 곤란한 경우
【Pokémon HOME】포켓몬을 31마리 이상 맡긴 채로 프리미엄 플랜(유료)의 유효 기간이 지난 경우, 포켓몬은 어떻게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