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_unite

기타 곤란한 경우

메달을 31개 이상 보관한 채로 프리미엄 플랜(유료)의 유효 기간이 종료된 경우 메달은 어떻게 되나요?

수정일 2025년 04월 24일

스마트폰 버전 「Pokémon HOME」에 보관한 메달이 31개 이상 있는 상태로 프리미엄 플랜에서 프리 플랜으로 전환되면 전환된 시점에서 보관하고 있는 메달 중에 받은 순서로 31번째 이후의 메달은 교환이나 선물할 수 없게 됩니다만 메달 자체는 스마트폰 버전 「Pokémon HOME」에 남아 있게 됩니다.

프리 플랜일 때 남는 30개의 메달은 프리 박스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리 플랜 이용 시에 31개째 이후의 메달은 보관하고 있는 수만 확인할 수 있으며 다시 프리미엄 플랜을 이용하실 때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거나 교환 및 선물할 수 있게 됩니다.


FAQ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십시오

1:1 문의하기

· 현재 관련 문의가 많아 답변에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도메인 지정 수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당사에서 보내는 메일(@pokemonkorea.co.kr)을 수신할 수 있도록 도메인 지정 해제를 설정을 해 주십시오.
· 오류 내용에 대해 보고나 의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회신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